SUPPORT

A/S 안내

A/S 정책

프라임은 프라임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님의 불편을 최소화하겠다는
고객님과의 약속을 지키기 위해 다음과 같은 업계 최고의 A/S를 제공합니다.

365일 접수

언제 어디서나 356일
24시간 접수 가능한
온라인 A/S 접수 시스템

24시간 책임 처리

A/S 접수 후 (본사 직원과의 상담 후),
24시간 이내에 처리되는
24시간 책임 A/S 시스템

확실한 A/S

본사의 철저한 교육으로
친절하고, 빠르고, 편리하고,
확실한 A/S 제공

정직한 A/S

본사의 철저한 관리를 통한
고품질 제품을 제공하여
안전하고 투명한 A/S 제공

24시간 책임 애프터서비스 (A/S) 시스템 으로
업계 최고의 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A/S 대표 번호

1644-9533

  • 서울 대리점
  • 경기 대리점
  • 충북 대리점
  • 충남 대리점
  • 경북 대리점
  • 경남 대리점
  • 전북 대리점
  • 전남 대리점
  • 강원도 대리점
  • 대구 대리점
  • 대전 대리점
  • 부산 대리점
  • 제주 대리점